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이란 내가 특정기간 동안 사용한 카드대금이 청구되기 전까지 신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실상의 유예기간을 의미합니다 (역시나, 월급은 나의 통장을 스쳐갈 뿐ㅠ)

 

어쨌든, 내가 사용중인 신용카드가 하나 이상이라면, 또는 신규로 카드를 만들었다면, 결제일이 헷갈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그렇다면, 지금 내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도대체 언제부터 언제까지인 것일까요?

 

저는 항공사 포인트를 모아 보겠다고, ** 카드사의 특정카드만을 집중적으로 사용합니다만..

 

하지만, 삼성페이라는 신통방통한 테크닉을 뒤늦게 접해 보니, 그렇게 편리할 수가 없더라구요;;;  금융 관련 아이디어가 현실화 되는 것을 보면 참으로 놀랍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쨌든,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과 관련된 내용들을 확인해 보는 시간입니다~^^

 

 

우선,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합니다~ 

 

아시다시피, 요즘 삼성카드는 정유미를 모델로 내세워서 집중적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데, 정유미가 맥심 커피에 삼성카드 광고까지 찍는 것을 보니, 확실한 "Post 이나영" 분위기군요.

 


 

일단, 홈페이지가 열리면 우측 상단의 돋보기 모양이 그려진 검색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검색창이 열리게 되는데, 네모칸 안에 "결제일" 이라고 입력하고, 오른쪽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결제일별 이용기간" 메뉴가 뜹니다.

 

이어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를 클릭합니다. 

 

 


 

 

결제일 선택을 2017년 6월 23일로 임의 설정해 보겠습니다.

 

결제일 6월 23일을 기준으로 보면, 5월11일~6월10일까지가 일시불/할부 이용기간으로 나옵니다.  이렇듯 자신의 결제일을 입력해 보면, 명확하게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가 있겠네요~^^

 

 


 

이어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과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의 이용기간은 결제일 6월23일을 기준으로 보면, 4월25일~5월23일까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용 기간은 영업일이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1일~2일 정도는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았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