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피치항공 (Peach Aviation) 은 일본 ANA 항공 계열의 저가 항공사로서 오사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동남아와 중국 노선을 중심으로 운항하고 있지요.

 

간사이 공항을 거점으로 하여, 국제선까지 운행하는 일본 최초의 LCC(저비용 항공사) 라는 자부심이 가득한 것 같은데, "피치 못해서 탄다" 는 농담도 듣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피치항공을 탑승하여 해외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실, 수화물 규정에 대해 상세히 확인해 볼 예정입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

 


 

 

한글 홈페이지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특가 항공권을 찾아 피치항공을 다녀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수화물은 개인 신변 소지품 + 수화물, 합계 2개에 중량은 10kg까지로 제한됩니다.

 

기내반입 수화물의 합계가 2개를 초과할 경우에는 별도 요금을 지불하고 위탁 수화물로 보내야 합니다. (타 항공사에 비해 규정이 상당히 빡빡합니다)

 

 


 

기내반입 수화물의 경우, 가로+세로+높이 3면의 합이 115cm 이내여야 합니다.  공항에서는 직원이 탑승자의 수화물에 대해, 크기와 갯수, 중량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수화물의 기준을 초과하는 추가요금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항공사와 달리, 상당히 복잡한 체계라 설명하기가 다소 난이하네요;;;)

 

http://www.flypeach.com/pc/kr/lm/fares/fees_and_charges#INTBAG

 


 

 

이건 이제 보편적으로 알려진 내용인데, 국제선은 100ml를 넘는 용기에 들어있는 모든 액체류의 기내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만, 100ml 이하의 용기에 넣어, 1L이하의 투명 비닐 지퍼백에 담은 경우에는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탑승객 1인당 1개)

 

 


 

마지막으로 위탁 수화물 접수방법입니다. 

 

인터넷 또는 콜센터에서 사전에 신청할 수 있는데, 공항에 직접 나와서 신청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편이 더욱 경제적이며, 웹사이트에서 수화물 추가는 출발 1시간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화물 규정과 관련하여, 설명된 내용외에 기타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피치항공 홈페이지 (http://www.flypeach.com/pc/kr) 을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계획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

 

 

댓글